코딩무비

화해(버드뷰) 코테 후기(+ 결과)

by 코딩무비
반응형

화해

 

내가 찾는 모든 뷰티 | 화해

대한민국 1등 뷰티앱 화해.

www.hwahae.co.kr

화해는 화장품의 성분 파악과, 나이, 피부타입에 따라 랭킹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고, 사용자들의 후기를 볼 수 있습니다.

서버는 django을 이용해서 개발하고 있고 화해 블로그에서 기술 설명 등을 하는 것에 마음이 들어 지원하게 되었습니다.

 

화해 설명

 

시험시간

다른 시험과 다르게 날짜를 응시자가 4월 28일~ 5월 3일 중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하여 3시간동안 볼 수 있습니다.

 

저는 4월28일날 봤었어요 ㅎㅎ

 

프로그래밍 문제가 3문제, SQL 문제가 2문제로 총 3시간이었습니다.

 

문제 난이도

프로그래밍 난이도는 실버정도로 저는 1시간만에 끝냈습니다.

 

SQL 문제는 프로그래머스 문제보다 약간 더 어려웠던 것 같습니다.

 

저는  SQL 문제를 2시간 동안 못풀었어요 ㅠ

 

요즘 코테에서 SQL 문제도 출제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. (ex 데브매칭)

 

코테 준비하시는 분들은 지원하시는 회사에서 SQL 코테도 보는 지 확인하고 공부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!

 

 

채점 결과

SQL문제를 못 풀었습니다.. 윽

 

결과가 빨리 나오면 좋겠습니다 ㅎ

 

결과(5월 12일 추가)

문제가 쉬웠던 만큼 

SQL 문제에서 합격 여부가 갈린 것 같습니다.

 

비록 아쉽지만 더 공부하여 추후에 다시 한번 화해에 도전할 것 같습니다 ㅎㅎ.

반응형

블로그의 정보

코딩무비

코딩무비

활동하기